티스토리 뷰
webhacking.kr도 풀어본다.
내가 풀기에 어려운 문제가 많아서 쉽고 풀수 있을 법한 문제만 골라서 풀어야징.
16번을 풀어보장.
ㅋㅋ 아무것도 없네.
뭐 아무것도 없어서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.
소스를 열어보자.
소스를 보니 중요한게 있어 보인다.
먼저 맨 위에 onkeypress가 보인다. 이건 키보드의 어떤 값을 눌렀을 때 반응한다는 속성이다.
가장 많이 쓰는 엔터의 keycode는 13이다.
그리고 mv(event.keycode)함수가 있는데 mv함수의 구현을 보니
매개변수 값에 따라 style이 변한다는 것 같다.
근데 맨 마지막에 매개변수(cd)==124일 때는 어딘가로 이동하고 주석으로 do it이라 적혀 있다. 이거 해보면 답인 것같다.
그럼 124가 뭔지 아스키코드 표를 보자.
아스키 코드 표를 보니 '|' <-이거 or문자를 누르면 된다고 한다.
그냥 아무 화면에서 눌러보자.
풀린다.
'web wargame > webhacking.k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ebhacking.kr 6번 (0) | 2020.08.08 |
---|---|
webhacking.kr 5번 (0) | 2020.08.07 |
webhacking.kr 3번 (0) | 2020.07.31 |
webhacking.kr 1번 (0) | 2020.07.31 |
webhacking.kr 7번 (0) | 2020.07.30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many-to-many
- automotive
- AVTP
- SOME/IP
- 크로스 엔트로피
- Python
- 회귀
- 케라스
- 이상탐지
- 로지스틱회귀
- 차량 네트워크
- HTML
- AVB
- Ethernet
- many-to-one
- one-to-many
- problem statement
- SVM
- automotive ethernet
- cuckoo
- 머신러닝
- 단순선형회귀
- 딥러닝
- PCA
- 논문 잘 쓰는법
- porks
- CAN-FD
- json2html
- AE
- 차량용 이더넷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